>Community>공지사항

공지사항

<신주 발행 관련 공지사항>

작성자
다음에너지
작성일
2021-11-30 18:46
조회
3421
GSEP 3자배정 유상증자 및 신주발행과 관련하여 투자자 측으로 부터 통지 받은 바, Bottom line 을 우선 말씀 드립니다.
1) GSEP로의 신주 발행을 통한 자본의 증가(증자)는 POA(Power of Attorney)를 부여 받은 법률대리인의 정밀한 법률 및 회계 실사가 선행되어야 하며, 이 과정을 수행 할 때까지 투자금 집행이 순연됨을 공식문서로 통지 받았습니다.
2) 또한, 회사가 당면한 재무구조의 혁신, 제로베이스 빌드업을 위한 가치평가(valuation), 자본의 감소(감자)를 선행하기 바란다는 투자 관계자들의 강한 권고가 있습니다.

다음에너지의 주주 여러분!
늘 응원하여 주시고, 때로는 더 잘 하라 꾸짖어 주시어 감사드립니다.
지난 11월 4일 법원 등기를 기점으로 실질적 활동을 시작한 저희 경영진들은, 적어도 재임기간 동안만큼은 사익을 위해 활동하거나, 사업의 운영과 관련하여 거짓으로 주주를 기만하거나 왜곡하지 않겠다 임시 주총에서 말씀드린 바 있습니다.

단언컨대, GSEP사의 투자는 양사가 기 합의하고 공표한 계약서(Invest Agreement) 내용에 따라 실현되어질 것입니다. 다만, 투자회사의 법률적 위임감독기관인 로펌의 대표변호사들과 본 투자집행을 위한 실사에 적극 협조하여, 빠른 투자와 신주 발행이 이루어지도록 지휘하고 조치하겠습니다.

다음에너지의 누적결손금이 이미 레드라인을 넘은 상황에서, 사업의 미래성장가능성과 신수종 사업 파이프라인 만을 고려하여, 유연한 아메바적 사고와 추진력으로 무장한 2기 신경영진이 구성되었습니다. 저희 경영진 모두는 현재 무임금으로, 사비를 털어가며, 폐허의 대지에 물길을 내고, 풍요의 씨앗을 다시 뿌리는 심정으로 다음에너지의 구조개선과 리빌딩 업무를 수행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신주발행과 투자금의 적합한 투입과 건전한 운용은 물론, 50억 규모의 메자닌 발행을 통해 추가 재원을 마련하여 최근 특허 출원이 임박한 회사의 본질적 사업 및 신규사업의 궤도진입을 실질적으로 구현해가도록 할 것입니다.

차 주에는 대주주 분들을 모시고 주주간담회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주식회사의 주인은 주주 여러분들입니다. 깊게 경청하여 주주 여러분들과 함께 성장해 가는 회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 11. 30일
주식회사 다음에너지 대표이사 사장 / 홍인표
올림함께하는 경영진(Board of Directors)다음 에너지 연구소장 / 배수진
대외협력추진단장 / 최두붕 부회장
글로벌 전략실장 / 다니엘김 전무
신규사업본부장 / 김세한 이사
CFO / 박재평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