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공지사항

공지사항

다음에너지 소형소각로 사업 진출 확정

작성자
다음에너지
작성일
2020-02-14 10:53
조회
760

다음에너지 소형소각로 사업 진출 확정



주주 및 관계자 여러분께 알려드립니다.

다음에너지는 소형소각로 전문 제조업체 (주)엘케이에코와 공동사업 협약을 맺고 소형소각로 사업 진출을 확정지었습니다. 양사는 본 협약을 통해 (주)엘케이에코는 제조를 전담하고 다음에너지는 판매를 전담하기로 하였습니다.

(주)엘케이에코는 기술성, 경제성, 설비비, 운용편의성 등 모든 면에서 탁월한 기술사업성을 갖추고 있으며, 세계환경기준을 충족하는 독보적인 소형소각로 제조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로서 국내에서 유일하게 조달등록이 된 업체입니다. 다음에너지는 이미 지자체 납품을 시작한 (주)엘케이에코와의 협약으로 사업의 영역을 넓혀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매일 40만톤의 일반쓰레기를 배출하는 한국은 쓰레기와의 전쟁중이라 할만큼 심각한 상태입니다. 전문가들은 쓰레기 문제를 해결하는 대안은 소각로를 늘리는 것 뿐이라고 강조하지만 대형플랜트 설비는 환경오염과 주민들의 반대로 엄두를 못내고 있습니다. 대안은 소형소각로입니다.
소형소각로는 지자체, 농어촌, 사찰, 군부대, 제조공장, 폐기물처리업체, 병원 등 수요처가 많고, 특히 이동형소각로는 해안의 폐어구 처리, 조류독감 등으로 폐사한 소형 축산물등의 처리에 특화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소형소각로는 국내는 물론 동남아 등 해외에서도 수요가 많을 것으로 기대되며, 소각로에 스팀발전기를 접목하여 발전기로도 활용할 수 있어 매우 활용도가 높은 설비입니다.

감사합니다.


2020.02.14.


(주)다음에너지 대표이사 배수진 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