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공지사항

공지사항

다음에너지 미국 지사 마케팅 활동 공지(스포츠서울 USA -코리아타운 데일리)

작성자
다음에너지
작성일
2017-03-20 11:55
조회
1866

다음에너지 미국 지사 마케팅 활동 공지


[다음에너지] 청정에너지 '수소 시대' 개막 - (스포츠서울 USA -코리아타운 데일리 기사 게제)


■ 수소에너지 상용화 기업인 '다음에너지USA'의 제이슨 김 지사장.

바야흐로 수소에너지 시대다. 손실이 적고 공해물질을 전혀 배출하지 않는 차세대 청정에너지, 수소에너지! 이 수소에너지 상용화에 성공한 기업, 다음에너지가 미국에 진출했다. 수소에너지를 실생활에 적용시킨 다음에너지의 획기적인 하이젠 시리즈를 소개한다.

원소번호 1번, 원자량 1.0079의 '수소'는 미래 청정에너지로 전세계적인 주목을 받아 왔다.

수소는 연소 시 공해물질을 전혀 배출하지 않는 친환경 에너지원이며, 지구의 3분의 2를 차지하는 물에서 얻을 수 있는 무한한 에너지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수소가스의 저장은 영하250℃와 350기압의 초고압 상태로만 보관이 가능해 경제성과 안정성 확보에 문제점을 안고 있었다.

대한민국의 '다음에너지'(Daum Energy)는 '저장합금에 의한 수소저장 방식'의 특허 기술을 통해 수소에너지 상용화의 새로운 길을 개척한 기업이다. 그 결실로 탄생한 것이 바로 '하이젠 시리즈'다. 실생활에 적용 가능할 뿐 아니라 절대적인 에너지 절감효과와 저렴한 제작비용으로 경제성을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 다음에너지 미주 법인(Daum Energy USA, Inc)을 세우고 미국 진출의 신호탄을 쏘아올린 제이슨 김 지사장을 만나 더 강하고 깨끗한 수소에너지를 활용한 다음에너지의 하이젠 시리즈에 대해 자세히 알아봤다.



◈활성산소 제거하는 수소환원정수기, 하이젠 워터

'하이젠 워터(Hygen Water)'는 노화 및 각종 만성질환을 유발하는 활성산소를 제거해주는 신개념 정수기다.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기능수의 생성과 더불어 미네랄(K, Ca, Mg, Ng)이 풍부한 알칼리 환원수의 공급을 통해 산성체액으로 변환된 체질을 약알칼리 체액으로 변화시켜 인체에 유익하다.

용존 수소량 평균 1000~1200ppb, ORP 수치 평균 -200 이상의 획기적인 기능을 탑재한 하이젠 워터는 △세포의 저산소 대사 개선 △항 바이러스 및 항 박테리아 △호흡기의 저산소 증상 개선 △면역체계 자극 및 강화 △빈혈 및 효소 손상, 독성 물질에 의한 세포 호흡 개선 등의 효과를 발휘한다.

특히, 전기분해를 이용해 강제로 분해된 수소는 수분 또는 수시간 내 물로 환원되지만 하이젠 워터는 천연광천모듈을 이용하기 때문에 용존수소가 24시간 경과 후 80%, 72시간 경과 후 최소 70% 이상 보존되는 것이 차별화된 점이다.

제이슨 김 지사장은 "우리가 마시는 물은 30초만에 혈액, 1분이면 뇌조직, 10분 후에는 피부, 20분 후에는 장기에 도달한다"며"물이 인체에 미치는 영향이 실로 대단하기 때문에 물을 생명수라 부르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하이젠 워터는 미네랄 수소 환원 정수 필터와 자연 친화적인 천연광천수모듈을 활용한 청정자연수로 첫째 정수 효과가 뛰어나다"며 "또한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수소수의 생성으로 가장 청정하고 건강한 물을 제공한다"고 힘주어 말했다.

하이젠 워터는 총 네 가지 모델로 1천500달러부터 만나볼 수있다. 렌탈 및 할부 플랜도 갖추고 있어 부담없이 활성산소를 제거해주는 수소환원정수기를 이용할 수 있을 전망이다.



◈자동차 엔진 복원 시스템, 하이젠 카본클리너

수소에너지는 자동차 정비 기술에도 적용 가능하다.

'하이젠 카본클리너(Hygen Carbon Cleaner)'는 대한민국 최초 수소에너지를 활용한 엔진 복원 시스템이다. 인젝터의 카본을 제거해 연소 효율을 증가시키고 연비 효율을 좋게 만들어준다.

또한 흡·배기 밸브 상황에 따른 엔진 노킹을 방지해 엔진 소음과 진동 역시 줄어든다.

김 지사장은 "자동차 엔진에 카본 찌꺼기가 쌓여서 시동을 켜면 매연이 시커멓고, 엔진 출력이 저하될 때 하이젠 카본클리너를 30분만 가동하면 새 차가 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라며 "강력한 수소 파워로 점화 플러그와 연수실 외벽 및 피스톤 헤드 등을 깨끗이 청소해 안정적인 연소가 가능해지고, 공연비 회복, 엔진 출력 향상, 배기가스 감소 효과도 뛰어나다"고 설명했다.

또한 "하이젠 워터와 하이젠 카본클리너 외에도 자동차에 간단히 설치하여 연료 절감 및 엔진 출력 증가 기능의 하이젠 파워(Hygen Power), 소량의 전기 사용으로 아주 높은 효율을 내는 메가 보일러(Mega Boiler) 등도 갖추고 있다"고 덧붙였다.



▣PROFILE 다음에너지는,
수소에너지 기술을 전문으로 연구하는 개발 기업이다. 2004년 수소저장합금용기 개발에 성공해 ▲수소저장합금 ▲수소가스 저장장치 ▲수소 및 산소발생 시스템 ▲수소를 열원으로 하는 보일러 시스템 등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다음에너지의 미주 지사 겸 총판은 토랜스에 위치하며, 하이젠 시리즈의 각 지역 총판 및 대리점을 모집하고 있다. 소액을 투자해 고소득을 올릴 수 있다는 평이다.

▶기사 바로가기 클릭 http:/sportsseoulusa.com/articles/20161223172325


미국 마케팅 활동 내역


■ 하이젠워터 2016년 12월 8일, 13일 게첨 / 하이젠 카본클리너 8일, 13일, 28일 게첨


■ 하이젠워터 2016년 12월 20일, 28일 게첨 / 하이젠 카본클리너 20일, 22일 게첨


■ 주간해럴드 하이젠워터 12월 16~22일, 하이젠 카본클리너 12월 23일~26일 게첨


■ 하이젠워터, 메가보일러, 카본클리너 기사 2016년 12월 23일 기사 게제

(주)다음에너지 대표이사 이동형 배상